임대료
회의실명 사용가능
최대인원
기본임대료 (VAT포함/단위:원) / 기본 2시간 추가임대료 (단위:원) / 1시간당
임대료 회원단체 임대료
(기본임대료 50%)
임대료 회원단체 임대료
(기본임대료 50%)
세미나실 16명(보조석 2인) 220,000 110,000 110,000 55,000
준비중입니다. 22명 176,000 88,000 88,000 44,000
준비중입니다. 14명 132,000 66,000 66,000 33,000
준비중입니다. 9명 110,000 55,000 55,000 27,500
준비중입니다. 9명 110,000 55,000 55,000 27,500
준비중입니다. 6명 88,000 44,000 44,000 22,000
회의실명 부대장비 비고
세미나실 75인치 TV설치, 노트북 커넥팅 가능, 인터넷 사용 가능 커피 및 다과 제공
준비중입니다. 100인치 스크린 프로젝트, 노트북, 인터넷 사용 가능
준비중입니다. 100인치 스크린 프로젝트, 노트북, 인터넷 사용 가능
준비중입니다. 60인치 LED TV, 노트북, 인터넷 사용 가능
준비중입니다. 60인치 LED TV, 노트북, 인터넷 사용 가능
준비중입니다. 60인치 LED TV, 노트북, 인터넷 사용 가능
사용 안내

사용가능시간 : 매일 10:00 ~ 21:00

※ 주말 사용은 기본 6시간 이상 사용시 이용가능하며, 세미나룸에 한하여 장기 임대도 가능합니다.

  • 1. 회의실 사용 3일전까지 임대료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 2. 비품은 기존 배치 상태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 3. 최근 음식물 쓰레기 및 일반 쓰레기 처리 곤란으로 인하여 제공되는 도시락만 이용 가능합니다.

    -도시락 선택 20,000원 / 30,000원 / 50,000원 (10개 이상시 주문 가능하며 회의 3일 전까지 신청 및 수정 가능합니다)

  • 4. 개인 물품은 잘 관리하시고 도난 및 분실시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5. 현수막 설치는 가급적 제한합니다.
  • 6. 회의실 안내문 부착은 지정된 위치 외 연결통로에 부착할 수 없습니다.
  • 7. 회의실 이용시간은 예약한 시간 30분 전부터 입실 가능합니다. (추가 준비시간이 필요하신 고객은 별도의 임대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 8. 주차는 기본 60분 무료로 제공됩니다.
  • 9.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로 부탁드립니다.

※ 회의실 사용 전 “회의실 기본규칙 사항”을 확인하여 회의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주시고 확인하지 못한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의실 사용변경 및 수수료 안내

  • 이용일 기준 3일 이전(주말 제외) : 수수료 없음
  • 이용일 기준 2일~1일 이전(주말 제외) : 수수료 50%
  • 이용일 기준 당일 : 환불없음
문의 - 대표번호 : 02-459-8252 문의 : 10:00 ~ 17:00 (주중)